깊이 있는 음색으로 마음을 울리는 이혜정의 디지털 싱글앨범 “이혜정의 Ave Maria” 가 사) 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가을 “늦가을에 만나는 고품격 바흐”를 통해 깊은 감동을 선사한 소프라노 이혜정이 구름 한 점 없이 푸른 하늘을 가로지르며 기도하는 듯한 순정의 목소리로 다시 한 번 대중들의 가슴에 진한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에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드라마 ‘ 천국의 계단 ‘ OST로 삽입되며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줄리오 카치니의 아베마리아를 필두로 세자르 프랭크의 Panis Angelicus (생명의 양식),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Pie Jesu (자비예수)와 가브리엘 포레의 Pie Jesu (자비예수). 그리고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Psalms 23)와 주기도 (The Lord’s Prayer) 등 예수 탄생을 찬미하는 선율로 가득 찬 곡으로 꾸며졌다.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Johns Hopkins University 피바디 음대 대학원 졸업(GPD)한 재원으로, 숭실대학교 콘서바토리 성악과 교수, Fulbright Research Fellowship(2004 Professional Enrichment Grant 수혜), 미국 Temple대학 교환교수를 역임한 소프라노 이혜정은 최근, 오페라 라 론디네, 이올란타, 헨젤과 그레텔, 보리스를 위한 파티, 마네킹 등의 주역으로 활동하였으며, 존케이지 탄생100주년 기념공연, 러시아 필하모닉오케스트라 협연, KBS 클래식 오디세이 출연 등 다수의 초청 독창회 및 콘서트 등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다. 동시에 이화여대, 서울예고, 예원학교 등에 출강하여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축복과 행복을 가득 선물해 줄 소프라노 이혜정 “이혜정의 Ave Maria”와 함께 하길 기대해 본다.